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벚꽃 개화시기와 서울 벚꽃 장소 추천
    카테고리 없음 2023. 3. 24. 11:09

    서울숲 벚꽃

     

    벚꽃 개화시기는 지역과 날씨 등 여러 가지 요인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지만, 대체적으로 3월 중순부터 4월 초순까지가 벚꽃이 개화하는 시기입니다.

     

    서울을 비롯한 한반도 지역에서는 보통 4월 초순에 벚꽃이 최고봉을 이루고, 그 이후로는 벚꽃잎이 점점 떨어지며 시즌이 끝나게 됩니다.

     

    하지만 매년 기후변화 등에 의해 예상 개화 시기와 실제 개화 시기가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, 정확한 개화 시기를 확인하고 계획을 세우시는 것이 좋습니다.

     

    1. 경복궁: 경복궁 내부에는 많은 벚꽃 나무가 있어 봄철에는 벚꽃 구경을 즐기기에 딱 좋은 곳입니다. 특히 밤에는 조명이 되어 더욱 아름다워요.
    2. 국립중앙박물관: 국립중앙박물관 앞에는 대형 벚꽃 나무가 있어 봄철에는 사람들의 참여로 ‘벚꽃 축제’도 열립니다.
    3. 선유도 공원: 봄철에는 꽃길이 열리며 선유도 공원의 벚꽃길은 대한민국에서도 유명한 벚꽃 명소 중 하나입니다.
    4. 올림픽 공원: 올림픽공원 내부에는 수많은 벚꽃 나무가 있어 벚꽃 구경을 하기에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. 봄철에는 올림픽공원에서도 벚꽃 축제가 열립니다.
    5. 서울숲: 서울숲에는 많은 벚꽃 나무와 꽃길이 준비되어 있어 봄철에는 벚꽃 구경객으로 북적입니다. 또한, 서울숲 내부에서는 벚꽃을 배경으로 한 캔들나무 축제도 열리는데요, 밤에는 더욱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이렇게 서울에서 벚꽃을 구경할 수 있는 다양한 장소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, 각 장소마다 축제일정이나 구체적인 시기가 다를 수 있으니 사전에 확인하시고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. 즐거운 벚꽃 구경 되시길 바랍니다!

     

     

Designed by Tistory.